대전환 2002 (Turning Point) - 미래를 창조하는 청년지도자 육성

창립 25 주년 기념

 

 

 

 leejunwon.jpg

파주시장
이    준    원

친애하는 파주JC 회원 여러분!

올해도 변함없이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고 사회봉사 활동에 헌신해 오신 김양한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파주JC 창립 25주년사를 발간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23만 시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그동안 파주청년회의소는 우리 고장의 희망이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보다 높은 이상을 심어 주고 강한 의지를 북돋는데 남다른 열정을 보여줬으며 시민 화합 분위기 조성에도 솔선함으로써 지방자치 기틀을 다지는데 크게 기여한 것은 참으로 값진 성과라 할 것입니다.

또한 시민과 함께 하며 생활 속에 묵묵히 실천해 온 끊임없는 봉사 정신은 시민의식의 귀감이요 우리 고장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파주JC 회원여러분!

다가올 미래는 서로 아끼고 돕는 이웃사랑과 화합에서 오는 공동체의식이 가장 위대한 가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감 넘치는 의지와 애향심으로 자기의 본분을 충실히 함은 물론 주변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숭고한 봉사정신이 절실한 시기입니다.

“인류에의 봉사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사업임을 믿는다”는 청년회의소의 신조를 바탕으로 우리 고장을 「세계로 도약하는 희망의 파주」로 가꾸어 나가는데 변함없이 따뜻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파주JC 창립 25주년사 발간을 거듭 축하드리며 파주청년회의소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대전환 2002 (Turning Point) - 미래를 창조하는 청년지도자 육성

창립 25 주년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