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환 2002 (Turning Point) - 미래를 창조하는 청년지도자 육성

창립 25 주년 기념

 

 

 

 leejunwon.jpg

파주시의회 의장
이    찬    희

  청명한 가을하늘이 풍요로움을 더해주는 결실의 계절을 맞이하여 인류에 봉사한다는 숭고한 JC이념을 바탕으로 젊음의 웅지와 정열을 한데 모아 복지사회 건설과 세계평화를 이루는데 헌신해 온 파주청년회의소의 창립제25주년 기념식을 갖게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축하를 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과 세계평화 증진을 위해 온갖 열정을 바쳐오신 김양한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파주청년대상과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 니다.

  친애하는 파주청년회의소 회원 여러분!

  그동안 회원 상호간 교류 협력을 통하여 결단력과 지도력을 배우며 자발적인 실천력으로 전 회원이 혼연일체가되어 국제교류사업, 불우이웃돕기, 환경보전운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오신지 어느덧창립 25주년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회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일구어 내신 값진 결정체라 생각합니다.

  최근 우리사회는 경제발전과 더불어 국제화. 세계화의 물결을 타고 각 분야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지속해 왔습니다만 IMF 위기상황을 체험하면서 도덕적. 윤리적 문제와 학원폭력, 청소년 문제, 실업자 문제 등 사회문제가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낀 바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사회문제는 우리 모두의 헌신적인 봉사와 사랑의 실천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회원 여러분들께서 적극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립 니다.

  끝으로 오늘의 뜻깊은 행사를 통해 회원 상호간 화합과 단결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어지길 바라며 파주청년회의소의 무궁한 발전과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전환 2002 (Turning Point) - 미래를 창조하는 청년지도자 육성

창립 25 주년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