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환 2002 (Turning Point) - 미래를 창조하는 청년지도자 육성

창립 25 주년 기념

슬로건 : 조국의미래 청년의책임 - 대전환 2002 (Turning Point) - 미래를 창조하는 청년지도자 육성

회장소견서 | 회장단 및 감사소개 | 연혁 | 조직표 | 정관 | 활동화보 | 가입안내 및 오시는길

 

 

 

 

  파주JC를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그리고 숭고한 JC이념 아래 파주JC를 24년간 이끌어 오신 역대회장님 한 분 한분을 비롯한 특우회   선배님과 부인회원 여러분!

  오늘 제가 대망의 2002년도 파주청년회의소 회장으로 입후보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고 격려해주신  선배님과 후배님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존경하는 파주JC 회원 여러분!

  다가오는 2002년도는 매우 뜻깊은 한해가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한국JC가 50년의 역사를 맞이하는 해이고 또한 파주청년회의소가 창립25주년이 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또한 외부적으로도 2002년 한일 월드컵 대회와 지방자치제 선거와 대통령선거로 이어지는 국가의 큰 행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우리는 그동안 파주JC 25년간의 역사를 계승발전 시키고 지역사회변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미래를 향한 끊임없는 창조정신으로 미래비젼을 제시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2002년 파주JC의 운영방침을 '대전환 2002(Turning Point)-미래를 창조하는 청년지도자 육성'으로 정하고 다음과 같은 운영소신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첫째 지도역량사업 강화 전략입니다.

  JC는 범세계적인 지도력 개발단체입니다. 청년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는 연수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청년지도자로서의 지도력을 한층 강화시키겠습니다. 97년부터 본회의소가 계속해서 추진해온 'JC사무국 현대화 정보화 문화공간화' 사업에 큰 힘을 불어 넣겠습니다.

   둘째 조직역량사업 강화 전략입니다.

  분과위원회의 활성화가 없이는 조직 문화가 꽃을 피울 수가 없습니다. 저는 분과 위원회의 중요성을 자각하여 임원들이 솔선수범하여 분과위원회를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조직역량을 강화시키는 제도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셋째 미래 지향적인 발전전략을 세우겠습니다.

미래는 정보화시대라고 말을 합니다. 저는 파주JC 정보 인프라를 구축하여 '사이버 JC운동'을 시작하겠습니다. 적극적으로 파주JC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미래를 창조하는 JC인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발전전략 수립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임원진의 책임의식입니다. 또한 회원의 참여의식과 조직의 실천역량입니다. 여러분 앞에 맹세합니다. 저부터 뼈를 깎는 희생정신으로 탈바꿈하겠습니다. 2002년도 파주JC 선거직 입후보자들과 함께 모범을 보이겠습니다. 철저한 의식 개혁과 정신무장으로 대전환의 실천의식을 다지고 회원 여러분에게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여러분의 참여 없이는 조직의 발전도 없습니다.

  할 수도 없는 일을 하겠다고 나서지 안겠습니다. 단 하겠다고 약속한 사업은 철저하게 시행하고 여러분의 평가를 받겠습니다.

  존경하는 파주JC 회원여러분!

  부족함이 있더라도 2002년 선거직 임원 입후보자들에게 파주JC를 누구보다도 사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환 2002 (Turning Point) - 미래를 창조하는 청년지도자 육성

창립 25 주년 기념